광고홍보사가 감성으로 소비자 지갑 여는 숨겨진 방법
웹마스터
0
0
07.01 20:46
Original from: 광고의달인
광고, 예전에는 단순히 제품을 알리는 수단이었죠. 하지만 요즘은 좀 달라요.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'감성'이 광고의 핵심이 되고 있거든요. 저도 최근에 광고를 보면서 잊지 못할 경험을 했어요.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, 마치 제 이야기인 양 다가오는 캠페인을 접하면서 "아, 이게 진짜구나!" 하고 느꼈죠. 이런 변화의 중심엔 역시 광고대행사들이 있더라고요. 그들은 단순히 광고를 만드는 걸 넘어, 소비자의 숨겨진 니즈를 파고들고 감정을 자극하는 방법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죠. 이런 흐름 속에서 광고대행사들은 인공지능(AI)과 빅데...